키업 밴드 구매 후기-티 안나는 깔창 



포털 사이트에서 광고하길래


자주 보고는 했는데


어느덧 제 손에 있었습니다...


-_-;;;


플렉싱 키업밴드라고 하네요.


회사이름은 플렉싱..


제가 초기에 사서


지금 둘러보니


윤아 키높이 깔창?


그런 이름으로 더 유명하네요. ㅎㅎ




깔창을 신고


양말을 덧신기 때문에


신발을 벗는 음식점에도 티가 안나고...


그런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ㅎ




개인적으로 키만(?) 좀 더 컸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으로 질러봤습니다. ㅎㅎ


(아니, 얼굴 보정해주는 제품은 없.. ㅠ.ㅠ)


뒤꿈치 보습도 된다는 점...




이렇게 말랑말랑합니다.




그럼 제가 한번 신어보겠습니다. ㅎㅎ




으 축구를 너무 많이 해서...


발이 예쁘진 않습니다...


^^;; 양해 좀..




저는 항상 신발을 꽉 맞게 신는데요.


이거까지 신으니까


피가 안 통하는 느낌이?


ㅠ.ㅠ




알고보니 이런 주의사항이..ㅎㅎ



^^


솔직히 전 중고 나라로 다시 내놓거나


조금 널널한 신발을 구입하거나 해야겠네요...


구입 후기는 좋다는 평이 압도적으로 많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아직 많이 안 신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