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무료 (3군데 비교)




1- 네이버 오늘의 운세



포털에서 바로 검색이 가능해


아마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의 운세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오니까요.


일단 편리하죠.




자신의 생년월일 기억하기에 체크하면


다음에는 따로 입력할 필요없이


바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총운 / 애정운 / 금전운 / 직장운 / 학업,성적운


이렇게 5가지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무료라서 좋지만


아무래도 더 많은 운세를 볼 수 없다는 단점은 있습니다.



2- 점신 (스마트폰 무료 운세 어플)



점신 어플은 제가 알기로는


무료 어플 중 가장 자세히 사주를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물론 중간 중간에


광고가 뜨기는 하지만


복채라고 생각한다면 ^^;


무료이면서 이렇게


자세히 볼 수 있을까 싶네요..


개인적으로는


결제를 했을만큼 괜찮은 어플이었네요.


(100만 다운로드라고 본 기억이..)




그래프로 한 눈에 들어오는 운세




제가 지혜는 없지만 


오늘의 운세에서 시키듯이


한마디 하자면..


^^;;


오늘의 운세라는 것이 제가 비교하는 것만


보셔도 모두 같지는 않듯이


정해진 운세보다는


어느 정도의 운세의 흐름을 짐작하고


올바른 길을 선택하며


최선의 방향으로 한 걸음씩 내딛는다면


그것이 좋은 운을 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루의 시작의 한 걸음 차이가


결국 하루의 끝맺음에 가서는


큰 방향의 전환을 가져오지 않을까 싶네요. ㅎ




3- 운세 멘토 (스마트폰 무료 운세 어플)



이 어플은 주역점으로 오늘의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세 번의 터치를 하면


그에 따른 주역의 괘를 자동으로 


계산하여서


괘의 설명을 바탕으로


운세를 설명해줍니다.




저의 오늘의 운세


= 난 아직 듣보잡이다...


ㅠ.ㅠ


그런 의미인가요?


ㅎㅎㅎ


무료라 물론 중간에 광고는 뜨지만


그리 방해되지는 않습니다.



무료이니 재미로 한 번쯤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