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 팝필터 사용 후기



예전에 샀던 팝필터를 아직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마이크 팝필터는 숨소리나 튀는 ㅍ발음등의 소리를 걸러줍니다.


요즘 bj분들이나 콘덴서 마이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거의 필수적으로 사용하고 계시죠.




제가 산 제품은 작게 세워지는 다리가 달린 제품입니다.


이름은... 까먹었 -_-;;;


하여튼 팝필터도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가격대도 여러 종류가 있지만


마이크나 그런 것이 아주 고가가 아니라면


팝필터에 따라 큰 차이가 나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따라서


요즘 1만 원 대 내에서 구매하시면 되겠네요.


그리고 구매 시 주의하실 점


팝필터의 거치하는 부분이 어떻게 생겼는가 입니다.


왜냐하면


자신이 가진 마이크와 연결부분이 다르게 생기면


안 끼워지니까요...


재구매해야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ㅠ.ㅠ




저는 다이나믹 마이크(?) 였던가 이름이???


기본 마이크를 스피커에 꽂아서


취미로 노래를 연습중인데요.


(앞으로 콘덴서 마이크를 살 예정입니다. ^^;)




제 팝필터와 마이크를 연결하면 이런 합체물이 나오기도 합니다.


집에서 노래할 때 쓰고는 하죠. ㅎㅎ


그리고 직접 만드는 분들도 많습니다. 스타킹 같은 것으로요..


얼마 안하니까 사는 것을 추천합니다.. ^^;;;



확실히-


팝필터 끼우고 부르면 숨소리와 튀는 소리가 안 들리네요.



<세 줄 요약>


1- 팝필터 가격은 저렴한 가성비의 제품을 구매하자.


2- 팝필터 연결 부위를 눈여겨 보자.


3- 팝필터 구매 후기를 주의 깊게 보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