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끈 안풀리게 묶는법



운동을 하다보면 신발 끈이 풀려 짜증이 나는데요.


너무 쉬운 방법이라 설명하기도 애매하네요..


저는 축구를 자주 하는데 매번 끈이 풀려 짜증이 났었는데요.


이제 안 풀려서 좋네요.


(세 번씩 묶어도 풀려서 ㅠ.ㅠ)


그 방법은 바로~



나비형으로 묶을 때


보통 한 번 꼬아서 당겨 묶을 때.


나머지 부분도 같이 꼬아 주는 것입니다.



너무 쉽지만 진짜 효과적입니다.


해보세요. ㅎㅎ


조깅이나 기타 운동을 할 때 편리하고


풀 때도 좋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