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2.2 한글채팅과 한글패치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한글 패치 파일을 포지란 프로그램 안에 설치해야 되는데요.


포지는 마인크래프트의 파일을 모아둔 일종의 파일 포럼입니다.


(포럼 = 집단 토의란 뜻입니다. ^^;)


해외 사이트라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지만...


다운로드는 전 알고 있죠.





저는 간단히 저것으로 다운 받았습니다.


그런데 모두의 컴퓨터가 같을 수는 없잖아요?


마인크래프트 포지설치 오류도 많이 나고는 합니다.


그래서 따로 지식in의 링크를 하나 올려드립니다.


자세해서 도움이 되실 겁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ㅎㅎ


마인크래프트 포지설치 오류 지식in






일단 자신에게 필요한 파일을 다운하면 갑자기 무슨 광고가 뜹니다.


그러면 우측 상단의 스킵을 누르면 파일이 다운됩니다.


광고를 누르면 광고가 보이..겠죠. ^^;





이런 아이콘을 가진 파일이 다운됩니다.


그러면 실행을...





컴퓨터가 겁주지만 뭐... 별거 아니죠.


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오류가


this application requires a java runtime environment 1.8.0


자바 업데이트가 안되어서 떴나 보네요...



여러분도 다양한 오류가 뜨실 수 있으니 위의 지식in 링크를 잘 활용하세요. ㅎㅎ


게임 하기도 바쁜데 오류 찾기 짜증 납니다...

 

ㅠ.ㅠ




이제 포지를 깔고 그 안에 한글 패치를 깔아야 하는데요.


파일 2차 배포는 금지되어 있어서 블로그 방문 링크로 달았습니다. ㅎㅎ


블로거끼리 약속은 지켜야겠죠?


http://creos.tistory.com/entry/koreanchat



링크 된 블로그 안에는 1.12.2 버전도 있다고 적혀 있는데요.


사실 마인크래프트를 최근에는 즐기지 못해서 직접 확인은 못했습니다.


^^;


다양한 한글 패치가 있는 것은 둘러 보았는데요.


사용법은 Creo님의 블로그에 자세히 적혀있으니


제가 말해봤자 두 번 떠드는 거겠죠? 하하...


그럼 부디 오류 없이 잘 설치해서 즐마하세요. ㅎㅎ


'IT-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선 게이밍 마우스 사용 후기  (0) 2018.05.07
배그 시작 오류 해결법  (1) 2018.03.12
위닝 2018 패치(pc) 다운  (2) 2018.02.16
배그 프레임 보는법  (0) 2018.02.16
msvcp140.dll 다운로드 10초 만에!  (0) 2018.02.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