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프레임 보는법을 아주 쉽게 설명하겠습니다.


30초면 충분합니다.


스팀 실행이 30초 안에 된다면 말이죠. ㅎㅎ


^^;;;





스팀을 실행 합니다.





스팀 좌측 위의 Steam을 눌러서


설정 클릭.





설정에 들어가


게임 중 클릭





게임 내 FPS 카운터를 눌러 네 가지 중 하나를 누르시고


게임을 켜시면 보입니다.


하하.. 너무 쉽죠?


^^;



프레임은 높을 수록 좋다고 하네요.



일반적으로 60이 넘으면 이상적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최적화가 안되어있기로 유명한 배틀그라운드이니..


화질을 낮추거나 하는 방법으로


잘 조절해야겠죠?



베그 프레임 보기는 참 쉬운데..


ㅠ.ㅠ


다음 편엔 프레임 올리는 법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롤 핑 낮추는 법과 비슷할 줄 알았는데 또 다른 것 같네요..)



http://data84.tistory.com/11?category=272431



이 링크는 롤 핑 낮추는 법인데 


핑 낮추는 방법은 모든 게임에 적용이 되니


아마도 도움이 조금 되지 않을까 싶네요.


혹시나 몰라 한 번 올려둡니다. ㅎ


(일반적으로 핑과 프레임은 관계가 있다고 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