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신서버 이스할겐아이온 신서버 이스할겐




아이온 직업 설명하려고 하는데요.


막상 안 하면서 설명할 수도 있지만...


성의가 없는 것 같아 ^^;


저도 한번 골라보았습니다.



아이온 솔플 직업 추천하는 분들은


주로 '궁성'을 많이 추천하더라고요.


원거리에서 공격하는 딜러라


혼자 피해가면서 사냥할 수 있어서 그런가 봅니다.


(근거리에서 맞으면 혼자 버티기 힘들어서 그런지..)


마침내, 저도 직업을 고르러 들어갔습니다.



 


둘로 나뉜 종족부터 골라야 하는데요.


뭔가 마족이 멋있어 보이고 눈길이 가네요.


빛이 잘 들지 않는 환경에 적응하느라 저런 외형을 갖게 된 마족...


전투 능력이 더 좋다네요.


하지만 천족을 골랐습니다. ㅎㅎ


^^;;





대파국이란 것이 일어나기 전엔 천족 마족 구분이 없었겠죠?


천사 악마 뭐 그런 것 비슷하네요.


천족을 선택!





둘 다 가질 수 없는 그런 시스템.


이제 직업을 골라보겠습니다.


아이온 직업은 6가지가 있네요.


법사 / 사제 / 정찰자 / 전사 / 기술자 / 예술가





법사의 설명입니다.


최대한 사진을 선명하게 하기 위해


설명만 간결하게 찍어왔죠.


파괴적 공격력.


지식과 의지 능력이 특화네요.


마도성과 정령성으로 전직 가능하답니다.



 


사제는 치유 능력을 갖고 있네요.


능력이 골고루 분배되어 있네요.


치유성과 호법성으로 전직 가능.


참고로 레벨이 올라갈수록 귀한 존재가 됩니다.


치유해주는 사람이 드물어서 그렇겠죠?





정찰자는 살성과 궁성이 된다고 하네요.


스킬 조작이 다양해 집중력이 필요하다네요.


정확 민첩이 특화.


저는 솔플을 위해 궁성을 목표로 하고


정찰자를 골랐어요.


^^





전사는 검성과 수호성으로 전직 가능.


힘과 체력 특화





기술자는 사격성, 기갑성으로 전직이 가능.


개인적으로 이거 하고 싶었는데


부캐를 키우게 되면, 하기로..ㅎ





예술가는 음유성으로 전직 가능하네요.


골고루 능력이 분배되어 있고


팀플에 큰 영향을 준다네요.




이제 캐릭터를 꾸며볼까요..

 



누구? ^^;;;


닭머리를 한 이 캐릭이...


처음에 딱 나와서 놀랐..습니다.


캐릭을 당장 커스터마이징 하죠.





처음에는 닉네임을 만들어야 합니다.


당연히 선점한 사람이 많아


고민의 시간이 됩니다.


ㅠ.ㅠ





이름도 짓고...또.. 중복에 막히고...



이름 중복을 피하는 팁?


예전에 피파온라인 할 때


미리 드라마 주인공을 선점했죠.


드라마가 시작하기 전에 가서 적어버리기.


^^;


그 주인공은 유시진...


한창 드라마 유행할 때


몇 판 했는데


레어닉 소리 많이 들었습니다. ㅎㅎ





뤼팽이 없네요.


두 글자 한글 이름이 좀 튀면서 기억하기도 좋은데


다행히 하나 건졌네요. 


목소리는 비열한 목소리를 골랐습니다.


^^;





추천 외형을 고르면 쉽게 캐릭터의 기본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귀여운 하면 꼬마 모습도 나옵니다.


독특한 고르면 대두 모습도 나오던데요. ㅎㅎ


이미지 전체를 찍지 않은 이유는


(여러분의 데이터 걱정.. ^^;;)





본격적으로 얼굴 꾸미기 프리셋은 매우 종류가 많네요.


거의 뭐 아이돌 얼굴 급...





옷도 미리보기로 입어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옷이 날개...


(진짜 날개였다.)





그냥 평범한(?) 얼굴을...


^^;; 했죠.


썩소도 골라주는 센스.


머리 길면 여자 아닌가?





기본 프리셋 / 얼굴모양 / 눈 모양 / 헤어 / 꾸밈(수염) / 문신


다양하네요.


그만큼 시작하기 전부터 시간이 걸리겠죠?


^^





미리보기로 기술도 시전 해보고...





이 머리가 나은가?


고민 또 고민...


캐릭만 꾸미고 게임 안 하는 아저씨들이 많습니다.


그게 나? -_-;





눈동자 색깔까지...





아무 옷이나 입혀 완성.


^^ 휴...


게임보다 더 오래 시간 걸리니..





아이온 첫 화면은 이렇네요.


이스할겐 서버에 일단 들어왔다는 것.


그게 중요한 것 아니겠습니까? ㅎㅎ





미청년 캐릭을 만들다 지쳐...


더 이상은 naver...


daum에 게임 하기로..





종료 화면까지 놓치지 않겠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