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에타 오픈


아이온 무료화와 함께 아이온의 신서버 포에타가 열렸는데요.


무료의 힘으로 지금 서버는 혼잡할 지경입니다.


그 결과...




글


접속자 수 대기 현상이 발생해 신규 서버를 하나 더 열었습니다.


^^;


그 이름은 '이스할겐'이라네요.


그러니 신 서버는 총 두 개인 것이죠.


참고로 두 서버 모두 이벤트는 같다네요.




이스할겐


이스할겐 서버의 등장..


그러나 이스할겐 서버도 들어가 보니


'혼잡' 이라고 써있네요.


^^;;





어제도 글을 쓰려고 직접 게임을 하려는데..


실수로 블레이드 소울을 다운했네요.


ㅠ.ㅠ


직접 경험하고 생생한 정보를 드리려 했으나...


실to the 패.




아이온


오늘은 정확히 아이온을 다운 받아


열었는데요.


오늘 '뤼팽'이라는 캐릭터를 만들었습니다.


솔플하기 좋은 직업을 찾다가


누군가 궁성이 그나마 괜찮다고 하네요.


^^;


맞는 건지 정보가 별로 없어서... 직접 해보기로


...했는..데


캐릭터 꾸미다가 하루가 다 가버려


궁성 체험할 시간도 없네요. ㅎㅎ





아이온 홈페이지에 '데바백서'란 새로운 정보가 생겼습니다.


http://aion.plaync.com/guide/home

(데바백서 링크)


참고로 데바란 아이온의 용어로


렙이 9가 넘어서 전직한 뒤의 캐릭터를 일컫는 말이라네요.


^^;


저는 오늘 열심히 검색해 알아냈네요...(초보라)




데바백서


데바 백서에는 천계와 마계의 구분을 둔


초보 지침서가 있습니다.

 


물론 초보 뿐만 아니라 고수들도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단계별로 정보가 있으니까요.


^^





천계는 천족을 말하고 마계는 마족이라네요.





처음에 어느 서버를 해야 되나 고민했는데요.


서버에 따라 천계와 마계가 갈리는 것인가 고민했는데...


이스할겐 서버로도 천계가 되는 걸로 봐서는


차이가 없는 듯 싶네요.


^^;;





신서버 둘 다 선물 종류는 같더라고요.


제가 비교해서 확인했어요.





데바백서의 초보자 정보입니다.


더 많은 정보도 많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 링크 건 데바백서를 참고하시거나


직접 아이온 홈페이지에 가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 


그럼 즐거운 아이온 - 즐아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