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점에 구경하러 갔다가 특이한 제목을 보고 골라봤습니다.


^.^;


(요즘 주식하느라 책 소개는 시간나는 주말에) 


개성적인 문체의 책이었습니다.


저자가 개성적이라..ㅎㅎ


문체는 30대인데 저자 나이는 65년생인 것을 보고 놀랐네요.




기본적으로 재태크나


자기계발서에 들어가는 내용 + 저자 개인적 생각으로


이루어진 책입니다.


몇 가지는 다른 책에서 전혀 찾아볼 수 없는 특이한 내용도


많았네요.





성욕적인 부분을 강조하는데요.


그 부분을 원동력으로 부자가 된 저자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너무 특이한 사고로 인해 평소 악플을 많이 받겠다라는 것을


추리해볼 수 있었습니다.


^.^;;



책 목차만 봐도 자신만의 철학을 뿜어내죠? ㅎㅎ




그냥 한 번 읽어 봤습니다...


소장 가치까지는 없어서


알라딘 중고서점에 팔려고 


어플 '얼마냐 알라딘' 으로


바코드를 찍어보니


1900원 ㅠ.ㅠ


...



책 내용 핵심



성공=생각+관찰(통찰력)


다른 책과 비슷한 내용은 이것...


뛰어난 사람은 관찰하고 모자란 사람은 무시하라는 내용. ㅎ..




자신 위해 노력=한계有 / 부성=사랑


자신을 위해 노력하는 것은 한계가 있으며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훨씬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리스크 두려움=가난 / 실패=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


도전적인 자세를 강조했습니다.



핵심으로 열 가지 정도 메모했는데요.


소개할만한 것은 3가지 정도네요. ㅎㅎ


그냥 재미로 한 번 읽어볼만 합니다.


심심할 때..


저도 동감하는 내용은 저를 위해 노력하는 것보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훨씬


큰 원동력이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특이한 내용이라 재미는 있었습니다. 


ㅠ.ㅠ 뭔가 아쉬운 책이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