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n은 VPN(Virtual Private Network)을 다루는 회사의 이름입니다.



vpn이란?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중 하나로


쉽게 말해서 


인터넷 회선을 임대 해주는 것입니다.


더 쉽게 말해서는..


아이피 주소를 빌려주는 것이죠.


^^;


vpn은 큰 장점이 3가지 있습니다.



1- 해외에서도 국내 온라인 게임 가능 (국내 아이피니까요.)


물론 블로그도 할 수 있겠죠?



2- 보안 서버를 쉽게 접근 가능 (인식된 아이피이므로)



3- 원격 네트워크 사용이 편리함.





13000원이라고 적힌 것으로 보아


월 정액제처럼 사용하는 듯 하네요.


웹 하드 등을 쓰시는 분들은 이해가 잘 가시겠죠?


긴 기간을 결제하면 할인해주는 그런 형식이네요.





흔히 블로그 저품질이 되면 자신의 ip자체가 등록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사를 가지 않고서는 벗어나기 힘들죠..


ㅠ.ㅠ


그럴 때 사용하면 되겠죠?





바이럴 마케팅하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겠네요.


요즘 블로그는 아이피에 민감해


자신의 아이피가 아니면 오류가 걸리고는 하는데요.


지정된 고정 아이피가 있다면 


귀찮은 오류를 피하기도 쉽습니다.





해외에서도 국내 게임을 접속!!!





원격으로도 신청이 가능하고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서 원클릭으로 가능하다고 하니


관심 있으시면 신청하셔도 좋겠습니다.



(돈 받고 소개하는 것 아니니 뭐..ㅎㅎ)



vpn 무료 프로그램도 있겠지만 당연히 관리가 부실하거나


귀찮을 것이니 회사가 관리해주는 것을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겠다는 생각입니다.


그냥 혼자서 무턱대고 바꾸면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싶네요...(제 생각)



전문 vpn회사에 유료로 아이피주소 바꾸기도


아이피주소 바꾸기의 한 가지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죠. 


이상 아이피주소 바꾸는법인


mvpn 소개였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