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라고 외치는 사주 어플은 많습니다. 그러나 막상... 깔고 보면 별로 내용이 볼 것이 없거나 정작 필요한 내용은 큰 돈을 주고 결제해야 되는 어플이 많습니다. ㅠ.ㅠ





정말 무료 사주 어플이 있을까요?



점신 어플은 사주 뿐만 아니라 토정비결, 타로카드, 혈액형, 별자리 운세를 모두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용도 알찹니다. 제가 감히 평가할 입장은 아니지만 5개 정도의 사주 어플을 모두 깔아서 이것 저것 본 결과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점신에서 오늘의 운세를 본다면 어떨까요?




특히 오늘의 운세에 최적화 되어있는 어플입니다. 내일의 운세와 지정일 운세까지도 볼 수 있죠.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것은 자신의 사주에 대해 분야별로 자세히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위젯으로 오늘의 운세를 잠금화면에 띄울 수도 있어 간편합니다. 매일 잊지 않고 요긴하게 쓰입니다.






운세의 흐름 그래프와 분야별 운세를 차트로 한눈에 알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하지만 유일한 단점이라면 바로 광고겠죠? 저는 무료이고 내용이 알차서 참고 광고를 넘겼습니다. 그런데 요즘 아무리 간단한 사주를 봐도 만원은 듭니다. 또 지금 점신에서 이벤트 기간이라 광고없이 보는 프리미엄 구매가 반값이네요. 조금 있으면 더 비싸지겠죠?




전 구매했습니다. 이 어플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평소에도 사주에 관심이 많거든요. 그리고 이 어플의 최고의 장점은 바로 가족과 지인들의 사주도 함께 등록해서 같이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새해를 맞아 신년 사주가 궁금하신 분들, 또 무료로 자세히 점을 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