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가 가고 새로운 나이가 되었습니다... 그만큼 피부 관리가 절실해지네요. 자고 일어나면 더욱 건조해지는 피부. 그리고 그걸 알면서도 귀찮아서 하지 못하는 자신을 보면서.. 제가 쓸만한 제품이 뭐 있을까 이리저리 찾아보다 좋고 간편한 제품을 찾았는데요. 리스킨에서 좋은 제품을 찾았습니다.



간편하게 사용할 케어 제품. 그리고 진정 효과와 부드러운 피부 관리, 또 피지 조절까지 된다고 하니 저처럼 귀차니즘을 가진 사람에게 딱입니다. ^^;




올레인산이 풍부한 동백오일 성분. 그리고 먼데이 투 선데이라는 마스크팩 7세트와 함께 사용하면 그 효과가 극대화 된다네요. 물론 전 그냥 바를거지만요... 촉촉함과 피부 진정, 미백 기능에 주름개선까지 된다고 하네요. 복잡하지만 한번에 되니까 그게 더욱 마음에 듭니다. 


마스크팩도 하시려는 분들에게는 냉장보관이라는 팁. 가격도 할인중이라 만 원대라 저렴합니다.




수면팩 찾아 헤매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마스크팩 전후로 발라도 좋습니다. 민감한 피부에도 상관없다니... 모든 기능이 하나로 되어 있으니 가성비가 좋죠.




아, 그리고 마스크 팩은 요일별로 각자 특징이 다르다니 그것도 재미있는 점이네요. ㅎ (단, 별매임.. ^^;;;) 매일 다른 효과!


전 그냥 로션처럼 수시로 발라야겠습니다... 친구들에게 민증검사했다고 자랑하니까 친구 왈...외계인 아닌지 검사했다고 ㅠ.ㅠ (지금 죽이러 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