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행성관절염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 이모도 퇴행성관절염으로 많이 고생하시는 모습을 보고, 이리 저리 알아보던 중에 마침 좋은 약물을 찾게 되었네요. 한번 소개해보겠습니다. 주로 퇴행성관절염 치료에 도움이 되는 HT008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우선 치료제인 HT008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건강에 최대한 나쁘지 않은 천연 복합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흔히 관절염 약품에는 스테로이드 성분이 들어간다는데요. 요즘 스테로이드 때문에 뉴스에서 시끄럽죠? 당연히 몸에 좋지는 않겠죠. 따라서 비스테로이드 성분으로 만든 약도 찾지만 또 부작용이 많다네요.




HT008은 천연 원료로 특허를 받은 물질입니다. 천연물 연구와 개발을 하는 바이오 벤쳐사 뉴메드에서 만들었습니다. 한방 원료를 기초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미 한방병원에서 임상 실험이 끝났고 그 효과가 입증되었다고 합니다. 논문과 학술지에도 실려있네요. 최근 고령화 사회가 되어가면서 이러한 약품도 많이 개발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HT008은 천연 원료이기 때문에 제품 이름은 아닙니다. 제품 이름은 혜인서 강환인 듯 하네요.(광고 아님 ㅠ.ㅠ) 관절 기능 개선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네요. (통증, 운동기능,뻣뻣함 개선) 


제품 이름은 적지 않으려 했으나 찾아 헤매이실까봐...




퇴행성 관절염 치료는 크게 보전적 치료와 수술적 치료 두가지로 나뉩니다.


1- 보전적 치료


--생활 습관 개선, 운동(재활 치료), 약물 치료, 주사


2- 수술적 치료


--여러가지 수술



아무리 좋은 약물이 있어도 복합적인 치료에는 못 미친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데요. 통증이 있으신 분은 병원에 가셔서 전문적인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건강하시길 바라면서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