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배틀그라운드 게임이 엄청 재미있고 인기가 많죠. 그래서 모바일로도 하고 싶은 분들도 무척이나 많습니다. 그렇기에 중국배그 다운하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모바일 배틀그라운드가 정식으로 발매 된다면...)



중국의 대형 게임 회사인 넷이즈는 배그와 경쟁하기 보다는..(포기?) 비슷한 배틀로얄 방식의 FPS 모드를 기존 모바일 게임에 추가했습니다. 그래서 언제 어디서나 배그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유혹을 하고 있죠.


배틀그라운드는 아니고 유사 배그라고 볼 수 있죠. 유사 배그는 생각보다 많은데요. 크로스파이어 모바일-황도특훈(텐센트), 광영사명(텐센트), 그리고 황야행동(넷이즈)과 종결자2-심판일(넷이즈)까지... 이렇게 빨리 유사 배그게임을 만든 원동력은 바로 중국 게임사가 기존의 FPS게임을 만든 풍부한 경험에 있다고 봅니다.





https://www.taptap.com/app/66654


-안드로이드 이용자-중국 계정 필요.


-아이폰 이용자- 국가변경 필요.



표절게임 논란에도 휩쌓였지만.. 게이머는 게임에 집중할 뿐. ^^;;;


절지구생 전군출격 또는 절지구생 자극전장 이라는 제목으로 정식으로 텐센트가 배틀그라운드와 손잡고 게임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제가 알아본 바로는 오픈 테스트는 끝났고 한창 준비중인 듯 합니다. 전년 말이나 올해 초 출시 예정이었습니다.




우리나라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정식으로 출시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러면 유사게임을 찾을 이유도 없겠죠.  ㅠ.ㅠ Play스토어에는 프리파이어라는 게임이 있으니 차라리 그 게임을 하시는게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