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듀밸리 후속작이 나온다???


스타듀밸리를 재밌게 한 1인입니다. 스타듀밸리가 인디 게임인 것은 모두 아시죠? 하지만 그 게임을 1인이 모든 것을 만들었다는 것. ^^; 음악, 그래픽 조차도요. 그의 이름은 에릭 바론.. 당신은 대체...


쉽게 말하면 농사게임. 하지만 저에게는 낚시 게임이었죠... 농사, 가축 기르기, 채광, 채집, 낚시 이 모든 것이 가능한 갓겜이었죠. 그래픽도 제 취향이었습니다.




지금 바로 그 스타듀밸리의 후속작을 개발중인데... 바로 스타듀밸리풍의 그래픽 + 해리포터급 분위기 -> 갓겜 예상...


지금도 누군가는 스타듀밸리 같은 게임을 찾아 헤매고 있습니다..(제 얘기) 



아기자기한 화풍의 그래픽! 도서관 배경입니다. 정말 아기자기하네요.





이 게임은 반드시 사야겠네요. 게임 내용은 어린 마법사가 마법 학교에서 벌어지는 스토리입니다. 특수 이벤트와 수업, 그리고 연애... 그런데 미공개 신작이라 아직 제목도 없습니다.


지금은 대충 Chucklefish's magic school RPG 라고 부르는 것 같네요. 마술 학교? ㅠ.ㅠ 게임 이름이라도 알고 싶다!



기대중입니다. ㅎㅎ



((출처-스타듀밸리 유통사 CEO 트위터))


Tiy-트위터 링크

+ Recent posts